1. 인터넷에 연결이 안되어 있다.
- MyVPN은 서버로 접속하여 아이피를 받아오는 서비스입니다. 때문에 인터넷이 안되시면 MyVPN 서비스가 불가능합니다.
2. 공유기를 사용한다.
- 특정 공유기들의 경우 공유기에서 DMZ 설정이 되어야만 정상적으로 MyVPN 서비스가 실행됩니다.
공유기를 사용하시는 고객분들께서는 먼저 공유기에서 고객님의 PC IP가 DMZ로 설정이 되어 있는지 확인하셔야 합니다.
3. "원격 컴퓨터가 필요한 데이터 암호화 종류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라는 오류 메세지가 나온다.
- 제어판에서 네트워크 연결로 들어가셔서 MyVPN 장치의 등록정보의 보안탭을 확인합니다.
데이터 암호화 필요란 탭의 체크를 해제하셔야만 정상적으로 접속이 가능합니다.
※ PPTP 연결을 위한 수동 설정은 일반적인 PPTP 연결방법( for widnows vista) 을 참고하여 설정해주시기 바랍니다.
|